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스마트카라 블레이드X SC-D0403 |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| 연락처 | 제품설명서 | 고장 증상 에러코드

by 발기자 2024. 7. 23.

목차

    스마트카라 블레이드X SC-D0403

    스마트카라-블레이드X-SC-D0403
    스마트카라 블레이드X SC-D0403

    [ 서비스센터 ]

    연락처

    1800-9113

     

    운영시간

    오전 9시 - 오후 5시

     오전 12시 - 오후 1시 (점심시간)

     

    [ 고장이 아닙니다 ]

    건조가 안 돼요!

    • 사용 중 건조가 덜 되었을 경우 동작 버튼을 눌러 한번 더 작동해 주세요.

    기름기, 전분, 당분류 등에 따라 건조가 덜 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.

    • 건조통 바닥면(외부) 또는 제품 내부 건조통 안착부에 이물질이 묻어 있을 경우 건조가 안될 수 있으니, 확인하여 이물질을 마른 수건으로 닦아내주세요

     

    분쇄가 안 돼요!

    • 음식물 종류에 따라 결과물 형태가 다르며 항상 가루 형태로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

    소음이 나요!

    • 작동 중 혹은 처리완료 시, 식힘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음식물이 분쇄되는 소리(딱-딱) 또는 배기팬이 냄새를 빨아들이는 소리(윙-)입니다.

     

    냄새가 나요!

    •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• 필터 및 필터 고무패드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•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• 제품 뒷면 고무마개가 열려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
     

    수증기가 올라와요!

    • 처리과정 중 음식물에 포함된 수분이 수증기로 변환되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.

    • 처리가 끝나면 수증기가 더 이상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• 토출구에서 나오는 수증기는 인체에 무해합니다.

     

    건조통 코팅이 벗겨졌어요!

    • 음식물 형태에 따라 처리 시 약간의 코팅이 벗겨질 수 있으나 기능상 크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
    • 간혹 건조 상태에 따라 바닥에 눌어붙을 수 있습니다.

    • 딱딱하고 날카로운 물질이나 음식물 투입 시 음식물과의 마찰에 의하여 벗겨질 수 있으며 음식물이 눌어붙는 정도가 심할 경우

     

    건조통을 교체해 주세요.

    • 철수세미, 드라이버, 송곳, 세제 등을 사용하여 세척 시 건조통 코팅마모 및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건조통은 소모품이며 별도 구입하셔야 합니다. (www.smartcara.com) 강력전용 건조통 코팅이 벗겨졌어요!

    • 가정용 주방 쓰레기 특성상, 건조통의 코팅이 단시간 내 벗겨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, 제품 성능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도어가 안 닫혀요!

    • 건조통이 제대로 장착이 되지 않았을 때 도어가 안 닫힐 수 있습니다.

    건조통을 제 위치로 알맞게 장착해 주세요.

    (설명서 내의 건조통 안착기능방법을 확인해 주세요.) 작동 정지 및 음성이 오작동 돼요!

    • 전원 이상에 의해 작동이 정지되거나 음성 안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제품의 전원 코드를 재 연결하면 정상 동작됩니다.

     

    이러한 증상 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상단의 AS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 

    [ 제품설명서 ]

    [ 첨부파일 다운로드 ]

    스마트카라+블레이드X_사용설명서.pdf
    4.08MB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