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스팀보이 아이스매트 B4000 AS 연락처| 서비스센터 AS 신청 방법 | 고장 증상 에러코드

by 발기자 2024. 7. 18.

목차

    스팀보이 아이스매트 B4000 

    스팀보이 아이스매트 B4000

    [ 서비스센터 ]

    연락처

    1588-9902

     

    운영시간

    오전 9시 - 오전 6시

     

    [ 고장 신고 전에 ]

    증상 원인 처리방법
    사용 중 전원이 꺼짐 8시간 후 안전 자동 전원 차단 다시 전원을 켜서 사용한다.
    어댑터 및 코드선 접촉 불량 어댑터 및 코드선을 다시 올바르게 연결한다.
    매트가 시원하지 않음 냉각통이 충분히 얼려지지 않음 냉동실에 15~24시간 충분히 얼린 후 사용한다.
    냉각통의 환수부 구멍이 얼음 냉각통을 녹인 후 환수부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여 다시 얼린후에 사용한다
    매트 손상으로 물이 샘 고객 센터 문의
    매트에 습기가 생김 급격한 온도차에 의한 결로 현상 전원버튼을 2번 눌러 약 모드로 사용한다.
    매트에 얇은 패드를 깔고 사용한다.
    본체안의 물이 순환이 약함 본체와 매트의 높이 차이가 50cm 이상 날 경우 본체와 매트의 높이 차이를 50cm 미만으로 맞춘 후에 재동작 한다.

     

    이러한 증상 외에 다른 문제가 발생한 경우, 상단의 AS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.

    반응형